입시도우미

공지사항

  • 화면 확대
  • 화면 축소
  • 새로고침
  • 인쇄
수시 2021학년도 수시 합격자 발표에 따른 이의신청 안내
2020.12.28
1. 신청기간: 2020.12.28.(월) ~ 2021. 1. 11.(월) 18:00 (기한 엄수)

2. 신청내용
- 천재지변, 대학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이의신청
- 청탁 등 입시부정 사례를 발견한 경우에 대한 이의신청
- 전형자료의 허위 작성, 대필 등의 사례를 발견한 경우 이에 대한 이의신청
- 기타 이의신청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※ 단, 입시부정으로 인한 이의신청인 경우 사례를 증빙할 수 있는 경우에 한하여 운영

3. 신청방법: [붙임] 이의신청서 작성 및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
- 이 메 일: ipsi@hknu.ac.kr
- 방문주소: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 327 한경대학교 미래융합기술연구센터 105호 입학관리본부

4. 기타사항: 지원자의 이의신청 제기 사실에 대하여 본교에서는 지원자에게 어떠한 불이익도 부여하지 않으나, 타인에 대한 비방 및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음

5. 문의사항: 031-678-4984